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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신청

  • 게임스쿨
  • 280시간

[게임스쿨]게임개발자 과정

교육기간 2021-08-02~2021-09-30
신청마감 2021-08-01 23:00:13
교육일 주 5일(월~금), 09:10~17:00
교육시간 280시간
모집인원 20 명
수강료 무료

과정안내

유니티를 활용한 게임개발자 과정

커리큘럼

구분 교육내용 세부내용 교육일수 강사배정
1 C# 기초문법 - 기본 자료형, 형 변환, 함수
- 기본 문법, 배열, 제어문, VAR 등 C# 문법
1일 (7H)
2 클래스 - 클래스, 캡슐화, 상속, 다형성
- C# 클래스 확장, 정적 클래스, 추상 클래스
2일 (14H)
3 클래스 활용 - 인터페이스, 구조체, 네임스페이스, 열거형
- 절렉션과 제네릭, 델리게이트와 이벤트
2일 (14H)
4 유니티프로젝트 구성 - Scene, Hierarchy, Inspector, Game, Project 뷰
- 에셋관리
1일 (7H)
5 유니티 기초 익히기 - 게임 오브젝트, 컴포넌트, 벡터의 정규화, 쿼터니언
- 매터리얼, 텍스쳐
2일 (14H)
6 유니티 다지기 - Awake, Start, OnEnable, OnDisable 함수
- Scene 전환하기, 싱글턴, 프리팹, 코루틴
- 애니메이션, 델리게이트, 3D Game 제작
10일 (70H)
7 모바일 플랫폼 VR 구현 - 프로젝트 초기화, 구글 카드보드의 에뮬레이션
- 지정된 경로를 따라서 이동하는 로직
- 바라보는 시선으로 이동하는 로직, 레티클 구현
3일 (21H)
8 VR 환경의 UI 메뉴 - 메뉴 UI 제작, VR용 메뉴 버튼, VR용 UI 직접 구현
- 레이캐스트를 활용한 메뉴 버튼의 이벤트
3일 (21H)
9 HTC Vive - Vive 룸스케일, 컨트롤러, 기기의 설정
-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, OpenXR 기반의 입력 시스템
- 레이저 포인터 구현, 직접 구현한 텔레포트
4일 (28H)
10 증가현실
Vuforial
- AR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, 마커 등록 및 준비 과정
- AR 전환, AR 환경에서의 UI, 3D 오브젝트 마커
4일 (28H)
11 ARCORE - ARCORE 작동원리, 개발환경 설정
- ARCORE 실습
2일 (14H)
12 AR Foundation - AR Foundation 개발 환경
- 포인트 클리우드 및 평면 인식
4일 (28H)
13 최종평가 - 최종평가 2일 (14H)
합계 총 교육시간 280시간
※위 일정과 강사배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
안내사항

유니티를 활용한 게임개발자 과정

최종학력, 자기소개서 누락시 교육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담당부서 : 전략산업 육성팀
  • 연락처 : 062-610-2433
  • 최종수정일 : 2020-01-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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